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야코지마 골프여행 오키나와 골프여행 추천 이동시간도 짧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 7. 21. 22:06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미야코지마 골프여행 오키나와 골프여행 추천 상품에 대해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키나와현 미야코지마시 진에어 미야코지마 직항노선으로 편하게 떠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미야코지마는 아름다운 해변과 푸른 바다로 유명한 곳입니다. 해양스포츠와 다이빙을 즐기기에  좋은 최적의 장소인데요. 또 골프라운딩을 하기에도 무척이나 좋은, 힐링되는 도시이기도 하답니다. 현지의 음식을 즐기면서 풍부한 자연환경을 몸소 느끼고 싶으신 경우 미야코지마를 방문하여 미야코지마 골프여행 오키나와 골프여행 추천 상품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인천공항 출발 직항노선으로 2시간 30분이 걸리고 미야코공항에서 호텔까지 8km로 정도 위치에 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약 15분이면 도착합니다. 또 호텔 브리즈베이 마리나에서 골프장까지 이동시간에 대해 살펴보자면



    에메랄드코스트 링크스 골프장의 경우 5.1km로 약 8분 거리입니다. 시기라베이 골프장의 경우 2.0km로 약 4분 거리입니다. 오션링크스 골프장의 경우 15km로 약 20분 거리입니다. 대체적으로 모두 20분내외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동 시간 때문에 지치지 않습니다.





    미야코지마 골프 2박3일 36홀

    매주 월, 수, 금, 토요일 출발



    미야코지마 골프 3박4일 54홀

    매주 일, 수, 금요일 출발







    참고로 미야코지마 골프여행 오키나와 골프여행 추천 상품에서 왕복항공권을 별도인데요. 항공권이 필요하신 경우 별도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또 미야코지마 골프여행 오키나와 골프여행 추천 상품의 가격은 출발 요일별로 요금이 상이합니다. 가격은 아래의 출발일별 요금을 살펴주시길 바랍니다.







    미야코지마 공항에 도착해서 마지막 날 공항에 오는 날까지 전 일정 송영택시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침에 송영택시 기사님과 미팅을 한 후 골프장으로 이동을 하고 나서 라운딩하시면 됩니다.





    시기라베이 컨트리클럽

    SHIGIRA BAY COUNTRY CLUB

    18홀 / 70파 / 6,110야드



    미야코지마 미나미기시의 대자연에 쌓인 사기라베이 컨트리크럽은 일본에서 유일하게 모든 홀에서 바다가 보이는 정통 링크스 코스입니다. 티그라운드를 수놓고 있는 남국의 꽃들과 자연의 언듈레이션을 살린 페어웨이, 유지보수가 잘 된 그린이 갖추어져 있는데요. 또 도전할 만한 챔피언 코스가 있어 많은 골프들을 현혹시킵니다. 코스에는 전체적으로 기복이 있는 홀이 많고 전략적인 재미도 있기 때문에 상급자부터 초보자까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오션링크스 미야코지마

    OCEAN LINKS MIYAKOJAMA

    18홀 / 72파



    아열대 특유의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살린 대자연속에서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골퍼들의 마음을 만족시키는 아름다운 감도과 도전정신을 모두 체험하실 수 있답니다.







    에메랄드 코스트 골프 링크스

    Emerald Coast Golf Links



    골퍼라며 한 번쯤 시도해 보고 싶은 해넘이 티샷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 곳 16번 홀을 공략하기 위해 에메랄드를 선택하는 플레이어도 적지 않은데요. 티에서 강 건너까지 110야드이며, 바닷바람이 바위에 부딪혀 바위 표면에서 밀려오는 바람의 움직임을 읽어야 합니다. 또 아래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도도 계산을 하며 샷을 날려야 합니다. 그래서 골퍼들의 도전을 부르게 만들면서, 행복을 느끼게 만드는데요. 페어웨이의 카드 진입이 가능하답니다.







    미야코지마 골프여행 오키나와 골프여행 추천 상품은 골프장과 호텔까지의 이동 시간이 짧고, 골프장이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미야코지마 골프여행 오키나와 골프여행 추천 상품을 즐기면서 라운딩을 끝난 후 미야코지마 섬 전체를 한번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현재 일본 엔화가 저렴한 만큼 이때를 놓치지 말고 미야코지마 골프여행 오키나와 골프여행 추천 상품을 이용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오키나와는



    아열대기후에 속하며, 나하는 일년 내내 22℃ 정도의 평균기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강수량은 2,100mm 정도이고 우기는 4∼10월인데요. 고대 류큐왕국의 도읍지로서 슈리성지를 비롯해 슈레이문·다마오돈 등의 문화유적이 남아 있으며 전통무용이 전해오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